―한국스카우트연맹·소년조선일보 공동
한국스카우트연맹과 소년조선일보, 미래엔이 전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1일1선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1일1선은 하루에 한 가지 착한 일을 실천한다는 뜻으로, 사소한 것이라도 하루에 한 가지 착한 일을 실천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를 위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일1선 어린이 서포터즈 50명을 선발합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어린이에게는 한국스카우트연맹이 1일1선 저금통과 스티커판을 제공합니다. 착한 일을 할 때마다 스티커판과 저금통을 채워가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활동사진(착한 일을 하는 사진, 1일1선 스티커를 붙이는 사진, 1일1선 저금통에 저금하는 사진 등) 3매를 담당자 이메일로 전달하면 1일1선 배지와 네임텍을 증정합니다. 3개월의 서포터즈 활동이 끝난 후에는 서포터즈 활동 증명서를 전달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줍니다.
신청 기간은 10월 8일까지입니다. 한국스카우트연맹 메일(ljr7642@scout.or.kr)로 학생의 이름, 나이, 주소를 보내주면 됩니다. 신청 및 활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스카우트연맹 홈페이지 공지사항(www.scou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 전국 초등학생
●신청 기간: 10월 8일까지
●신청 방법: 메일(ljr7642@scout.or.kr)로 신청(※학생의 이름, 나이, 주소를 적어 보내주세요).
상세기사는 아래 url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