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카우트연맹, 고양시에 마스크 기탁
2020-06-092020. 6. 8. / 브레이크뉴스
한국스카우트연맹, 고양시에 마스크 기탁
|
한국스카우트연맹이 경기도 고양지역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365만원 상당의 바이오 마스크를 기탁했다.
이날 안병일 사무총장이 이재준 고양시장에게 전달한 마스크는 보건소를 통해 마스크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및 청소년에게 배부될 예정이며 한국스카우트연맹 이소현 과장,이종근 팀장,안기혁 팀장 및 고양시의회 김효금 문화복지위원장,고양시 도경선 아동청소년과장 등이 배석했다.
안병일 사무총장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며 당장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지원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에게 작은 성의지만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로 전달되기를 바란다는 기탁 배경을 밝혔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현재 코로나-19 생활방역에 가장 필수적인 마스크를 전달받게 돼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지역 방역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염병이 하루 빨리 종식돼 시민 모두가 일상의 삶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마스크 기탁에 아이돌 그룹 에이비식스(AB6IX) 멤버 박우진 팬 카페 짹팟 회원들도 힘을 보탰다.
출처 :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734974